본문 바로가기

생각, 내 머릿속에 가득찬 것들

정인의 사노라면...




내일은 해가 뜬다...


어제 나는 가수다를 했네요, 집에서 아무것도 안 했지만 정말 아무것도 안해서 그런지 나는가수다를 못 봤네요


이렇게 youtube에서 봤는데, 캬~  역시 정인이랄까요.. 개인적으로 정인씨 팬이라서 그런 지 모르겠는데


정말 "사노라면"이라는 네 글자가 가슴에 와닿음을 자아내버렸네요.



앞으로도 좋은 음악 계속 들려주세요, 정인님! 화이팅 ! =)


이번 주말엔 이수영씨가 나올 차례인가요? ^^ 얼른 보고 싶어지네요!


...



♬ 사노라면.. 언젠가는 밝은 날도 오겠지... 흐린 날도 날이 새면 해가 뜨지 않더냐...

반응형